자존감은 홈메이드

무빙리뷰 본문

소소한 일상살이

무빙리뷰

소심한Oa형 2023. 10. 4. 16:16
반응형

전에 무빙이 8~9화까지 올라왔을 때, 열심히 보고 있다가 디즈니 사용일 만료로 

인정사정없이 뚝! 끊어져 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너무 재밌었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몰두했습니다.

20화가 다소 '길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요즘 드라마 추세에

20화도 '짧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평소에 액션 좋아해요. 판타지 좋아해요. 영웅이야기 매우 좋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인성과 한효주의 멜로가 펼쳐질 때는 그게 또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ㅎ

어쩜 그리 멋지게 나이 들어가는 건지요~

평소 한효주의 얼굴이 너무 예쁘게만 보이는 것 같아 조금 불만이었는데...

무빙에서는 정말 엄마. 꾸미지도 않고 질끈 스타일.

매력적이었습니다.

 

쉼 없이 싸우는 모습에 각자의 서사도 있습니다.

남녀 간의 사랑뿐 아니라 부모자식 간의 사랑도 있습니다.

 

액션영화를 보면 꼭 주인공이 자신의 싸움을 끝내고 다른 주인공의 싸움을 도와주러 가잖아요.

그런데 그게 없었어요.

다들 각자 전투를 치열하게 하는 모습이 펼쳐집니다.

게다가 마지막에 다음시리즈를 기약하는 모습도 보여 기대 만발입니다.

물론 시즌 2가 나오려면 시간도 걸리겠고, 또 디즈니를 가입해야 하는 일도 생기겠지만,

기대되네요~!!

 

한국판 어벤저스가 보고 싶으시다면 꼭 강추합니다!

반응형
Comments